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건 함께♥

경기도 광주 카페 분위기 좋은 프로젝트힐사이드

by youj410 2020. 11. 3.

경기도 광주 카페 분위기 좋은 프로젝트힐사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광주에 너무나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여러분과 함께 공유해보려 합니다><

 

평소에 카페도 자주 다니고

사진 찍는 걸 좋아해서

예쁜 카페를 검색해서 자주 돌아다니는데

경기도 광주 카페 검색하다가 찾은 프로젝트 힐사이드

프로젝트힐사이드


031-714-5487
주소
경기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 280-59
월요일 휴무!

 

외관도 뭔가 분위기 있고 웅장한 느낌이랄까^^

이 날 비가 와서 그런지 더욱더 운치 있어 보이는 프로젝트 힐사이드

프로젝트힐사이드 내부예요~

널찍널찍한 매장과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테이블 수도 많아 자리 걱정은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은 카페!

테이블은 종류와 모양이 다 각각 달라

마음에 드는 곳에 앉으면 됩니다:)

안에 꽃과 나무도 많이 있네요 ㅎㅎ

음료를 시키려고 가니 맛있는 빵과 케이크들도 있더라고요 ㅎㅎㅎㅎ

케이크와 빵이 어쩜 다 맛있어 보이는지ㅜㅜㅜ

이 날은 밥을 먹고 간 날이라

배불러서 음료만 주문!

다음에 방문할 땐 꼭 빵을 주문해봐야지...

차와 커피 종류만 있는 게 아니라

파스타와 샐러드 토스트까지 있더라고요 ㅎㅎㅎ

배고프신 분들은 여기서 끼니 해결하셔도 될 것 같네요 ^^

음료를 주문하고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이곳저곳 돌아다녔어요 ~

1층~2층 그리고 루프탑까지! 있는 프로젝트 힐사이드

예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ㅎㅎㅎ

조명도 은은해서 사진 찍기 딱 좋아요~

소품들도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이 곳은 2층이에요 ~

1층도 예쁘지만 2층은 더 예뻤던!!!

단독 공간도 있었꼬

사진 찍을 수 있게 조명과 소파까지!!

어쩜 이리 예쁘게 꾸며놓으셨지?ㅎㅎ

2층에 야외로 갈 수 있는 문이 있어요~

여긴 야외예요^^

루프탑!!

날씨 좋으면 딱 여기서 앉아서 마시면 너무 분위기 좋고

시원할 것 같아요 ㅎㅎ

제가 간 날은... 하필이면 비가 주룩주룩 오는 날이라 그냥 안에서 구경만 했네요ㅠㅠ

너무나 아쉽네요ㅜ

제가 주문한 착즙주스 파인애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파인애플 주스에는 초록잎 데코가^^

 

커피도 프로젝트 힐사이드 커피가 맛있다길래 시켜봤어요 ㅎㅎㅎ

리얼 착즙주스였어요!!!

시럽도 안 들어간 주스 맛~

 

파인애플의 그 달달함과 상큼함이 그대로 느껴져서

너무 맛있었네요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에는 산미가 있더라고요ㅠㅠ

저는 산미 있는 커피는 안 좋아해서 그런지...

약간 거부감이 있었지만~

그래도 향이나 깊은 맛은 있어서 다 마시긴 했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만 몇 십장 찍었는지!!!

역시 조명과 분위기 좋은 장소만 있으면

사진은 잘 나오는 법!!!

 

이 날 비가 와서 손님도 많지 않아서

조용하고 아늑하니 비 오는 날의 운치를 더욱더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 날이에요~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분들은 여기서 인생 사진 많이 찍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