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건 함께♥

배스킨라빈스 31일 하프갤런 무료 사이즈업 날

by youj410 2020. 11. 3.

배스킨라빈스 31일 하프갤런 무료 사이즈업 날

안녕하세요~ ㅎㅎ

 

10월은 마지막날인 31일이 있기에

배스킨라빈스에 달려갔어요 ㅎㅎ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배스킨라빈스에서 패밀리 사이즈를 하프갤런으로 무료 사이즈업 날이죠~!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

31일만 기다려서 종종 가곤 합니다^^

저희 동네 배스킨라빈스예요~

이마트 안에 있는 배스킨라빈스!

마지막 날이라 그런지 손님이 바글바글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이 날은 일하시는 분들이 2명이더라고요!

원래는 1명이서 하는데 항상 31일은 복잡해서

2명은 계셔야 할 것 같더라고요ㅠㅠ

 

요즘에는 편하게 기계로 주문!

저는 이 기계가 편하더라고요 ㅎㅎ

예전에는 직원분께 무슨 맛 무슨맛 이런 식으로

다 불러줘야 했는데

무인결제는 직접 기계로 맛을 선택하니 더 편하더라고요^^

하프갤런으로 선택하면 결제할 때

자동으로 패밀리 사이즈 가격으로 결제가 되더라고요><

헤헤 좋아요 좋아~! 

항상 배스킨라빈스에 오면

무슨 맛을 먹을지 항상 고민.. 또... 고민

거의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ㅠ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그런지~!

하프갤런은 6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고민 끝에!!

아몬드 봉봉봉, 엄마는 외계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뉴욕 치즈케이크, 오레오 쿠키 앤 크림

마법사의 할로윈 

이렇게 골랐어요~!

아몬드 봉봉봉은 처음 골라보는데

아몬드 봉봉에서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맛이라 하니

궁금해지더라고요!!

엄마는 외계인은 맛있는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초코볼이 들어가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치즈케이크가 들어가는 이것 또한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ㅎㅎ

뉴욕 치즈케이크도 치즈쿠키가 들어있는데 너무 맛있어요 ><

제가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 들어간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요~

오레오 쿠키 앤 크림! 달달한 오레오가 들어가 맛이 없을 수 없는 맛!

그리고 마법사의 할로윈은 예전에 어렸을 때 먹고 안 먹었었는데

10월의 한정 맛이고 이제 안 나온다고 해서

얼른 선택했네요><

민트와 초코 그리고 탁탁 튀는 사탕이 들어있어서 맛있는 마법사의 할로윈 

결제한걸 자세히 보다가

맨 마지막에 31 데이 블록 팩 무료라고 적혀있더라고요 ㅎㅎ

뭐지? 하고 직원분께 물어봤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것 중 분홍색만 있으면 블록 팩이 무료라고 하네요 ~!

이벤트인가 봐요!!

그래서 곰곰이 분홍색을 찾다가

제 폰케이스가 분홍이라 바로 보여줬더니 블록 팩 바로 받았어요~!

제가 받을 아이스크림 사이즈는 하프갤런!!

무료 업 너무 좋네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이 많은 아이스크림 맛이 어떻게 탄생하는 걸까... 하는 궁금증 ^^

이름도 특이하고!!

맛있고 ㅎㅎㅎ

열심히 제 하프갤런을 담아주는 직원분...

많이 힘드실 것 같아요ㅠㅠㅠ

손목에 힘을 많이 사용하실 텐데ㅜ 대단 대단!

짠!!! 포장했어요 ㅎㅎㅎ

아까 분홍색 제 폰케이스를 보여주고받은 블록 팩 아이스크림~

맛은 10월 이달의 맛인 미찐감자를 받았어요 ㅎㅎ

무료로 받은 거라 기분이 좋았네요><

처음 먹어봤는데

은근 감자 맛이 나면서 안에 과자도 들어있고 괜찮더라고요 ㅎㅎ

집에서 바로 개봉한 배스킨라빈스 31 하프갤런!!!

진짜 사이즈가 어마어마!!!

양도 엄청 많아요~

골고루 6가지 맛을 담아주셔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막 쌓아주면 좋아하는 맛 먹으려고 파헤쳐야 되는데

6가지 맛을 어떻게 이렇게 피자 조각처럼 담아주신 건지

대단하시네요.....

!!!

 

아무 생각 없이 퍼먹다가

1/3을 퍼먹어서 심각성을 깨닫고 뚜껑을 닫았네요 ㅎㅎㅎㅎㅎ

이러다 한통 다 먹을 뻔....

 

오랜만에 당분 채웠네요!!!

 

역시 아이스크림은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마법의 디저트><

 

또 다른 달의 31일 배스킨라빈스 데이를 종종 노려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