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건 함께♥

순천 빵집 화월당 볼카스테라 택배로 주문! 맛 리뷰 후기

by youj410 2020. 11. 4.

순천 빵집 화월당 볼카스테라 택배로 주문! 맛 리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순천에 유명 빵 맛집~!!

화월당에서 볼카스테라를 택배로 주문한 걸 같이 공유하려 해요><

원래 맛있는 건 함께 해야 하니까요 ㅎㅎ

 

예전에 순천 여행을 가서 직접 먹어봤었는데

너무 맛있더구요ㅠ

저는 원래 빵순이기도 하지만~

제 입맛에도 딱이었고 그때 한 박스 산간 걸 부모님께서도

너무 맛있게 드셔서!

택배로 주문해봤어요~

직접 가고 싶었지만....

너무나 멀기에... 택배 이용했습니다:)

 

화월당에서는 찹쌀떡 그리고 볼카스테라 이렇게 판매 중이에요~

이번에는 볼카스테라만 주문하기로 결정!!

 

낱개 가격!

볼카스테라 1,700원 / 찹쌀떡 1,200원

 

박스 가격!

볼카스테라 1박스 (12개) 20,400원

찹쌀떡 1박스(21개) 25,200원

반반(찹쌀떡 8개+볼카스테라 8개) 23,200원

 

택배비!

1~3박스 4,000원

4박스 이상 5,000원

 

보관방법은 떡은 냉동보관 볼카스테라는 냉장보관이라고 하네요 ㅎㅎ

 

택배로 주문하실 분들은

꼭 택배로 주문해야지 생각이 들 때 바로 하세요ㅠㅠ

진짜 오래걸렸어요....

저는 주문하고 거의 3주 만에 택배를 받았어요ㅠㅠ

앞에 택배가 밀려있다고 하시더라고요 흑흑...

그만큼 맛있으니 인기폭발인가 봐요^_^

 

저는 볼카스테라 2박스를 주문했습니다~

 

그렇게...

3주가 지나고 드디어 받은 볼카스테라!!!!!!!!!

감동적

 

짠~ 2박스와 위에 비닐 쇼핑백도 오네요 ㅎㅎㅎ

선물로 드릴 때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바로 드리면 되니 ㅎㅎㅎ

제가 주문한 볼카스테라 2박스~

영광이네요 짝짝><

 

박스에 1928년이라고 적혀있네요~

이 의미는

우리나라 최초의 빵집으로 1928년부터 시작되었다고!!!

 

전남 순천에서 순천 화월당은 유명한 빵 맛집! ㅎㅎ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맛만 좋으면 감수!

한 박스에 12개가 들어있고

하나하나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서~

낱개로 먹기 편해요><

주문하실 분들은 여기 번호로 예약하시면 됩니다^_^

드디어 먹어보는!!!

예전 순천 여행 갔을 때 먹고 못 먹었었는데ㅠㅠㅠ

너무 맛이 그리웠어요 ㅎㅎㅎ

들고 찍어보기 ㅎㅎ

묵직하니 참 좋구나~!^^

 

동글동글하니 너무 귀여운 볼카스테라~

겉은 카스테라 안은 팥앙금으로 되어있어요 ㅎㅎㅎ

카스테라가 퐁실퐁실하니 촉촉~

뒷면을 보니 카스테라로 감싼 형태이네요 ㅎㅎㅎ

먹기 전에 반으로 갈라 보기!!!

안에는 묵직한 팥앙금이!!!!

꾸덕쓰~~~

이주 빈틈없이 꽉꽉!!!

얼마나 진하냐면~

한입 베어 물었더니 이 자국이 ㅎㅎㅎㅎㅎ

 

겉은 카스테라로 부드럽고

안은 팥앙금 때문에 진짜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

진짜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이에요 ㅎㅎㅎㅎ

 

근데 2개 이상 먹으면 팥 앙금 때문인지 좀 달아요 ^^;;

 

커피랑 먹으면 저는 좀 안 물리더라고요 ><

 

그렇지만 이 볼카스테라는 우유랑 먹어야 진짜 맛있어요~

 

저는 평상시에 우유를 안좋아하는데

볼카스테라를 먹을 때는 저절로 우유가 생각나더라고요 ^_^

 

오늘도 저는 아침으로 2개를 먹고 나왔네요 하하...

살은 뭐... 찌겠지만 맛있는걸....^^

 

저희 부모님께서도 아주 잘 드셔요 ㅎㅎ

달달하니 맛있다고 하시네요~

 

역시 오래 기다리긴 했지만

주문하길 잘한 것 같아요><

 

다음에 시킬 때는 찹쌀떡도 들어있는 반반으로 시켜볼까 해요~

예전에 여행 갔을 때는 낱개로 떡을 사 먹었었는데

찹쌀떡도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었거든요 ㅎㅎ

 

><

달달한 빵이나 떡을 좋아하신다면!

전남 순천 여행을 가셨을 때~

화월당에서 한번 드셔 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