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건 함께♥

gs 편의점 간식 디저트 추천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by youj410 2020. 11. 5.

gs 편의점 간식 디저트 추천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gs편의점에서 자주 먹는 간식을 함께 공유해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쓰네요><

 

제가 요즘 빠진 편의점 디저트는 바로바로!!!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이에요~!!!

 

평소 끼리 치즈를 진짜 좋아하는데!!!

 

끼리 크림치즈 모찌롤을 예전에 한번 먹고

반해서 그 뒤로 자주 먹는 간식 중 베스트로 뽑는 간식이에요><

 

가끔 편의점 갔을 때는 인기가 많은 디저트라

없을 때도 종종 있지만

이 날은 3개 정도 남아 있어서 바로 신나서 들고왔네요:)

짠~ 편의점에서 바로 득템!!!!

이렇게 귀여운 롤 모양으로 되어있는 끼리 크림치즈 모찌롤이에요~

 

5개가 들어있어요!

 

칼로리는 자주 보진 않지만 오늘은 포스팅을 위해 봤네요 ㅎㅎㅎ

358kcal 생각보단 많이 높진 않네요!

저는 가운데가 다 크림치즈가 엄청 높을 거라 예상했는데 휴... 다행이에요><

가격은 3,200원입니다ㅎㅎ

 

통신사 할인 되는 것 있으시면 사용하시고 구입하셔요 ^_^

옆 면에는 귀엽게 끼리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가운데가 크림으로 가득 차 있는 도지마롤처럼 생겼어요~!

 

저는 뭐든 크림이나 안에 내용물이 실하게 들었으면

너무 좋더라구요><

푹신푹신한 카스테라 식감의 겉에 빵에 안에는 끼리 크림치즈로 가득 찬 모찌롤!!

양도 혼자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두 분이서 드셔도 후식 디저트로 딱 좋을 사이즈><

 

뭔가 너무 귀여운 비주얼 !!

 

너무 많이 들어있으면 물리고 남길 것 같은데 딱 5개가 좋은 선택 같아요:)

동글동글 너무 귀엽죠 ㅎㅎ

저는 차갑게 먹어야 덜 느끼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사 오자마자 냉장고에 조금 차갑게 해 놓은 다음 꺼내서 먹었어요~

여러분도 차갑게 한번 드셔 보세요!

크림치즈가 약간 더 묵직해지고

 크림치즈 맛이 잘 느껴지고 맛있어요><

한입 앙~ 배어물기!!!!

역시 맛있어요 ㅎㅎㅎ

크림치즈 맛도 나면서 부드럽고 저는 원래 느끼한걸 잘 먹어서 그런지

그 자리에서 5개를 다 먹었는데도 안 물리고 잘 먹었어요~

근데 느끼한 음식 못 드시는 분들은 느끼할 수도...

저희 언니는 몇 개 먹다가 물린다고...

취향 차이니까요^^

 

저는 딱 제가 좋아할 스타일이에요~

 

엄청 진~하게 크림치즈맛이 나는 게 아니고

은은하게 나면서 크림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식감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ㅎ

 

시트가 촉촉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퍽퍽하면 뭐든 맛없는데ㅠ

굿굿 

 

편의점에서 파는 디저트면 보통 기대를 잘 안 하게 되는데

끼리 모찌롤은 퀄리티 만족이에요><

 

그리고 보통 도지마롤이나 롤케이크 먹으려 하면 양도 많고

가격도 부담될 수도 있는데

편의점에서 구입하기도 쉽고

가격도 큰 부담이 없는 디저트라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허쉬 롤도 나온 것 같은데

다음에 편의점 갔을 때는 그걸 한번 들고 와서 맛봐야겠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