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건 함께♥

경기도 광주 베이커리 카페 맛있는 빵 천국 빵내음 후기

by youj410 2020. 11. 5.

경기도 광주 베이커리 카페 맛있는 빵 천국 빵내음 후기

오늘은 경기도 광주에 빵 맛집인 빵내음을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제가 빵순이라 이곳저곳 빵 맛집 등등

저희 동네에서 엄청 멀지 않은 곳에서 열심히 요즘 다니고 있는데

이번에 검색해서 방문한 곳은 광주에 빵내음이라는 곳이에요><

한옥처럼 지어진 베이커리카페!!

옆에도 다른 별관이 거기서 빵을 드실 수 있어요~ㅎㅎ

야외 테이블도 있었고요~!

야외테이블에서는 강아지를 데려온 분들도 보였어요><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약간 주말에 갔을 땐 복잡하더라고요ㅠ

역시 저처럼 베이커리 카페를 검색해서 오신 분들인가?^^

하긴... 맛있는 빵을 위해서 어디든지 가고 싶은 마음이니까요 헤헤>< 

들어가자마자 펼쳐지는 빵들!!!!!!

종류도 정말 많고

맛있는 빵 냄새가 폴폴~

그리고 바로 구워서 나오는 거라 뜨끈뜨끈하니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ㅠㅠㅠㅠ

처음 보는 종류의 빵들도 많고

평소에는 많이 본 빵들이지만

뭔가 빵내음에서 나온 빵은 더욱더 맛있어 보이는 건 왜일까요?ㅎㅎㅎ

저는 이때 너무 신나서 구경하기 바빴어요 ><

제가 갔을 때는 몇 달 전이라 그런지

딸기로 만든 빵들이 많았어요~ㅎㅎ

색이 알록달록해서 더 예뻐 보이더라고요 ~!

 

가운데 있었던 빵은 모형빵이에요><

저도 착각했었어요^^

조각 케이크와 타르트 브라우니 등등 냉장고에도 많이 있었어요!

어쩜 이리 타르트가 예쁠까요?ㅜㅜㅜ

진짜 빵 만드시는 분 존경합니다♥

 

종류가 많기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 또 고민

항상 빵 고를 때가 제일 힘들어요 ㅎㅎ

다 먹고 싶으니까요 ^^

 

고른 후 저는 그 옆 별관으로 이동해서 먹었어요 ~!

제가 주말에 날씨 좋을 때 방문해서 그런지

앉을 곳이 진짜 없었어요ㅠㅠㅠ

 

별관으로 가서 좋은 자리 발견 후!!!

앉았네요^^

제가 최종적으로 고른 빵이에요 ><

3개다 각각 다른 스타일로 선택했어요~

겹치지 않게!!!!

 

남겨도 옆 쪽에 포장하는 곳이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드시고 싶은 만큼 드시고

포장해가세요 ㅎㅎ

딸기 생크림 식빵이에요 ㅎㅎㅎ

딸기가 중간중간 박혀있고

생크림도 딸기 생크림이라 달달하지만 새콤한 게

너무 맛있어요~

역시 빵은 과일 들어있는 게 전 맛있더라고요!!!!!

빵에 깨? 이런 게 박혀있어서 그런지

고소 고소함도 플러스!

치즈와 햄이 듬뿍 올라간 빵이에요~

이름이 기억 안 나서.... 대충 피자빵으로 기억할게요...^^;;;

토마토도 들어있어

증간엔 바질이 들어있어서 일반 피자빵이랑은 좀 달라서 색다르게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방금 구워진 걸 가져와서 치즈가 쭉쭉 늘어났어요

뜨끈뜨끈

햄도 듬뿍이고 빵도 쫄깃해서

배가 고팠는데 한 끼 뭔가 든든해진 느낌?ㅎㅎㅎ

고급스러운 피자맛이에요!!!

조금 징그러워 보일 수 있는 비주얼일 수도...ㅎㅎ

견과류 왕창!!!!!!!!!!!

제가 진짜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제가 단 빵을 좋아할 때도 있지만

이런 고소한 스타일 빵도 진짜 좋아하거든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스타일~

견과류만 듬뿍 들어간 게 아니라 중간중간 초코칩까지 들어있어서

고소+달콤이라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견과류도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진짜 골라먹는 재미!!

저처럼 견과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좋아할 맛이에요 ㅎㅎㅎ

오독오독 식감도 재밌고~ 고소 담백 그 자체입니다><

 

조금만 먹고 집에 포장해가려 했는데

이건 오독오독 부셔먹다 보니 어느새 없..... 하하.....

이런....

결국 남긴 건 남기도 다 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후식으로 간 건데... 다 먹다니!!!!

 

그래도 남은 반도 아까우니 포장해서 집에 와서 먹었어요><

 

제가 주문한 빵 외에도 맛있는 빵이 많아서 다른 빵들도 다음에 방문했을 때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