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건 함께♥

벤앤제리 아이스크림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by youj410 2020. 10. 30.

벤앤제리 아이스크림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는 쌀쌀한데...

왜 저는 아이스크림이 당기는지!!!

역시 먹는 음식은 계절을 타지 않는 것 같아요~

 

며칠 전부터 계속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당겨서

저희 집 근처에 있는 gs편의점에 다녀왔어요:)

 

gs편의점에서 발견한 벤앤제리 아이스크림!!!!

예전부터 먹고 싶었던 벤앤제리 ㅜㅠ

눈에 보이자마자 반가워서 바로 사 왔어요><

예전부터 벤앤제리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었는데

편의점에서 만나다니!!

너무 반가웠네요ㅠㅠ

 

제가 고른 벤앤제리는 청키몽키 아이스크림이에요~

파인트!! 가격은 11,600원이었어요~!

벤앤제리는 종류가 다양하게 있는데

편의점에 이 종류 하나여서 청키몽키로 초이스 ㅎㅎㅎ

아이스크림에 그려진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뭔가 시선강탈 그림 ㅎㅎㅎ

더 먹고 싶어지는 풍경 그림 ^^

사진으로 봐도 뭐가 들어있는지 알 수가 있네요 ~

바나나와 청크 초콜릿 그리고 호두의 조합!!

바나나와 견과류 그리고 초콜릿의 조화는

맛이 없을 수가 없는데...

너무 궁금궁금

기대기대

473ml용량이며 칼로리는 1,239칼로리...!!!ㅜㅠ

그치만...신경안쓸래요.....

맛있으면 0칼로리라고 했어요...^^

뚜껑 오픈!!!

열자마자 뭔가 바나나향이 났어요 ㅎㅎㅎㅎ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캬~

비쥬얼 좋네요 ㅎㅎ

원래 추울 때 먹는 아이스크림이 진짜 맛있는 법!!!

살짝 호두랑 청크가 보이네요 ㅎㅎㅎㅎ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게 떠지네요 ㅎㅎ

커다란 호두가 진짜 고소해요 ~

역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견과류는 옳죠!!!

달달함과 고소함은 너무 좋아요~

이번엔 호두와 퍼지청크랑 같이!!!

초코의 달달함과 호두의 고소함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ㅎㅎㅎ

바나나향도 나면서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아이스크림에

호두랑 퍼지청크가 실하게 들어있으니 더 좋아요!

원래 아이스크림을 사면 

그런 맛있는 재료가 조금 들어가면 너무 아쉽잖아요ㅠ

근데 퍼먹을 때마다 가득가득 올라오니

정말 좋네요^^

오독오독 식감도 좋고

달달하면서 고소하니 애들부터 어르신까지

다 좋아할 맛이에요 ~

 

그렇지만 바나나 싫어하시는 분들은

바나나향이 나서 싫어할 수도 있겠어요ㅠㅠ

 

조금만 먹으려 했는데...

결국 한통 비웠어요....

아이스크림은 아무리 먹어도 왜 배가 안 부르는지....

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달달한 행복감을 느꼈네요:)

 

벤앤제리 청키몽키를 먹어봤으니~

다음번에는 벤앤제리 다른 종류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그 호기심을 가지고 편의점에 달려가 봐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