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건 함께♥

광교 초밥 맛집 빅사이즈 초밥이 있는 오와스시

by youj410 2020. 10. 31.

광교 초밥 맛집 빅사이즈 초밥이 있는 오와스시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여러분께 공유할 맛집은!!

제가 초밥을 참 좋아하는데요

예전에 오와 초밥을 갔다가 반해서

최애 초밥집이 된 오와스시를 소개해드릴게요~

 

포스팅하는 오와 초밥은 광교점이에요:)

제가 처음 간 곳은 기흥에 있는 오와스시였는데

친구한테 맛있다고 소개받고 간 곳이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검색하던 중 기흥보다 저희 집과 가까운 광교점을 발견!!

이젠 광교점에 자주 가게 되었네요:)

오와스시 광교점

매일 11:30~22:00

031-213-5551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탕류, 사시미, 초밥, 덮밥, 면 등등

메뉴 고를 때마다 전부 먹고 싶어서 고민 또 고민 ㅎㅎ

초밥은 단품으로도 판매를 하니

더 드시고 싶은 종류의 초밥은 따로 주문하실 수 있어요~

초밥을 먹기 전 나오는 기본 아이들 !!!

몸이 추워서 우동도 주문했어요~ㅎㅎ

국물이 역시 좋긴 좋아요~

몸을 스르르 녹여주네요^^

저는 오와초밥을 주문했어요~

 

오와스시는 다른 초밥집 보다 초밥이 두툼하고 길~어요><

그래서 회가 씹는 식감도 남달라요!!

그 맛을 못 잊어서 계속 방문 중... ㅎ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초밥!!

진짜 두툼해요ㅠㅠㅠ

회도 신선해서 비릿함이 절대 없는 오와초밥

진짜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 보세요 ㅎㅎㅎ

오와초밥은 다양한 회 종류로 구성되어있어서

여러 가지를 먹어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진짜 회가 길어서 너무 좋아요!!!

밥도 쫀득하니 맛있어요

이건 연어반롤이에요 ㅎㅎㅎ

반만 나오는~!

예전에 방문했을 때 그냥 롤을 주문했다가

크기 보고... 깜놀..

사진상으론 크기가 커 보이지 않는데

진짜 왕 롤!!! 빅사이즈예요

제 주먹만 해요..

그래서 너무 배불렀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반만 나오는 반롤을 주문했어요~

 

남기지도 않고 딱 적당량을 먹을 수 있게 반롤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연어가 듬뿍 들어간 연어롤

 

진짜 2개만 먹어도 배불러요!

너무 커서 보통 한입에 먹지 못하고

롤을 주문하면 미니 가위도 같이 나와요ㅎㅎ

참 재밌는 풍경이죠?~

그 미니 가위로 롤을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가위 사진이 없는데 다음에 또 방문했을 때

가위 사진도 같이 올릴게요 ㅎㅎㅎㅎ

 

그 정도로 롤이 커요!!!

 

롤 위에 올라가는 소스도 참 맛있어요~ㅎㅎㅎ

 

오랜만에 방문해서

롤이랑 초밥 배 터지게 먹고 왔어요~

우동까지 주문해서 정말 배불렀... 어요...

 

그래도 남기지 않고 다 먹고 왔네요^^

 

 양도 푸짐하고 크기도 큼직큼직해서

마음에 드는 오와스시ㅎㅎ

 

조만간 또 먹으러 방문해야겠어요!!

 

댓글